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카페 둔산동디저트 오도독 구슬아이스크림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어제 태풍으로 인해 많이 긴장들하셨을것 같아요!

그래도 세력이 많이 약해져서 다행이네요

직격타 맞은 동해안쪽 및 다른 지역들은

하루빨리 복구되기를 바랍니다ㅜㅜ

저는 방학이라 아이들과

번화가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새로운 카페가 있어서 방문해봤어요~!

구슬아이스크림 카페라니 ~~~

너무 신선해서 방문했어요

 

대전 신상카페
둔산동디저트
구슬아이스크림 카페
오도독 ODODOK 입니다


 

 

대전 신상디저트카페 둔산동카페

구슬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곳 이름도 귀여운 오도독입니다

둔산동에 생겼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좀 구석진 곳에 있더라구요~~!

안쪽으로 쭉 들어오셔야해용 둔산동 빽다방 서귀포 사이에 있어요

대전 서구 대덕대로 185번길 22

0507 1489 7558

포장 배달

 

 

국내산 1등급 원유와 전 제품 천연색소를 사용

HACCP에서 인증받은 영하 197 초저온 기술의 자동화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제조하여 안전한 식품

아이들도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래요

 

 

 

 

오도독에서 신기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구슬 아이스크림 먹고 영화도 보자 !

전국 400개 개봉관에서 관람가능~~~

최대 6인 관람시 49500원 할인이라니 혜택도 잘 누려보세요ㅎ

저희는 통신사VIP 영화콕으로 혜택을 받고 있어서 영화티켓 이벤트는 패스

 

 

오도독 자세히 보면 글씨가 쓰여져있는 시그니처 문구

노란컬러도 귀엽구요 ㅎㅎ

 

 

 

구슬아이스크림이 메인이지만

커피와 에이드 아이스티 라떼도 판매하고 있어요 ~~~

※아쉽게도 가게 내부는 많이 작아요ㅠㅠㅠㅠㅠ

포장전문 카페라고 생각하셔야해요~~

구슬아이스크림 사이즈부터 고르고

결제 후 맛을 고르면 됩니당!!

 

 

​사이즈 고르실때 참고하라고 실물 사이즈컵이 나와있어요~~!

S는 한가지맛 M은 네가지맛 L 8가지맛 입니다

S 4천원 M 8천원 L 11000원 !!!!

구슬 아이스크림 자체가 비싼거 아시쥬???

가격에 비해 양을 보면 헉해요 ㅎㅎㅎㅎㅎ ;

투명컵에 담기면 예쁜데

한가지맛은 종이컵이라 아쉽더라구요 ㅜㅜㅋㅋ

 
 

 

 

레몬라임 블루버블 코튼캔디 레인보우아이스 실물입니다

구슬 아이스크림이 가득 ~~~~

저도 어릴때 구슬 아이스크림 참 좋아했는데 가격이 너무나 사악해용 ㅠㅠ

아이들이 좋아하는데 셋이서 먹으려니 좀 부담되더라구요~~

아쉽지만 원하는 맛 한가지씩 맛보는걸로 했어요!

2만원이 넘어가면 가성비를 따져서 빙수가 더 나을것 같다는 생각이^^;;;

 

 

귀여운 맹구도 있답니다~~~ !!

한가지맛만 먹게 되서 아쉬운 둘째

구슬 아이스크림 많이 주세요 하는 간절한 눈빛 ㅎㅎㅎㅎㅎ

 

 

 

저는 레인보우 아이스를 골랐어요~~~ ㅎㅎ

레인보우답게 색깔이 고루 섞여있어요

 

 

레인보우아이스와 레몬라임 비교~~~

저희 남매들은 새콤한걸 좋아해서 레몬라임을 선택했는데요

아이들이 제꺼 맛을 보더니 더 좋아하더라구요

먹어보니까 레몬라임이 더 원유맛이 나서 부드럽고

레인보우아이스는 원유맛보다 더 새콤한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새콤한맛을 좋아해서인지 레인보우 아이스를 더 맛있어했어요 ㅎㅎㅎ

 

 

오랜만에 둔산동 나와서 신상카페 구경하고 가네용 ㅎㅎ

아빠가 선물해준 빨강 머리핀하고 인증샷 찍어봤어요

요즘 아이들 옷은 교복처럼 나와요 신기하쥬?ㅋㅋㅋㅋ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슬아이스크림 !

 

 

 

신기한 구슬아이스크림카페 !

구슬아이스크림 좋아하신다면 방문해보세용~

포장 배달도 된다고해요 ㅎㅎ

단체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가게 내부가 작아서 조금 아쉬운거 빼곤 괜찮았어요~~

일반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먹는것보다 종류가 더 많아요 ㅎ

이상 대전 구슬아이스크림 둔산동디저트 대전카페

오도독 후기를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