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충남카페 금산카페 농협카페 진산농협 이색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린라니예요'U '*

후 ~ 아직도 식을 줄 모르는 뜨거운 햇살

더위가 꺾일 듯 꺾이지 않네요 ㅎㅎㅎ

계속해서 시원한 마실거리만 찾게되는것 같아요~~

오늘은 어제 완주여행에 이어

특별한 이색카페를 소개해보려고해요

농협카페 들어보셨나요???ㅎㅎㅎㅎ

농협카페 후기 올려볼게요

 

 

충남카페
금산카페
진산농협 테마로 꾸며진
베이커리 농협카페 입니다


충남 금산에 위치한 이색카페

진산농협 베이커리 농협카페 입니다

충남 금산군 진산면 대둔산로 608

0507 1353 4239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

매일 AM 10 : 00 ~ PM 22 : 00

라스트 오더 21 : 30

 

 

완주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오는데

특이한 간판이 보이는거에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엇.. 농협카페???

호기심을 이끌어서 급하게 유턴해서 들어왔습니다

주차장도 넓었구요 ㅎㅎㅎ

안 그래도 카페인 충전이 필요했는데 나이스 타이밍

 

 

진산농협 베이커리 카페 및 로컬푸드도 판매중인 카페랍니다 !

 

 

로컬푸드 매장이 오픈되서 필요한 로컬푸드도 살 수 있답니다 ㅎㅎ

특별한 이색카페 맞죠??

 

 

그런데 말이죠

로컬푸드만 파는게 아니였어요 ㅋㅋㅋㅋㅋ

초록이들도 팔고 있어서 신기한 카페였네요

갑자기 정원카페 느낌~~~

 

 

또 베이커리까지 !!!! ㅋㅋㅋㅋㅋ

오전 11시 30분에 모든 빵이 나오고 있다고 해요~~

여기 빵맛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식당을 예약했기에 빵은 참기로했는데

포장이라도 해올걸그랬나봐요 ~~~ ㅎㅎ

 

저 농협마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익숙하쥬????

그런데 분위기는 카페 특이해용

 

내부는 엄청 깔끔깔끔 .........!!!!

곳곳에 초록이들도 많고 프레쉬 ㅎㅎㅎㅎ

넓고 쾌적합니다~~~~~ 굳굳

 

 

농협카페는 디에떼카페와 협력해서 운영중인 카페인가봐요 ~~

아이들을 위한 만화책들도 많이 있어서

음료 대기동안 아이들이 편하게 기다릴 수 있답니다 !

 

 

 

다른곳은 없나 둘러보다가 루프탑 야외 테이블이 있는곳으로 올라갔어요 ㅎㅎㅎ

올라가는 길은 미술관 느낌으로 그림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단체석 완비 ~~~~!!! 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정모해도 될것 같은 느낌

공연도 할 수 있게끔 되어 있더라구요 ㅎㅎㅎ

구경해보니 정말 신기한 농협카페였어요 ㅎㅎㅎ

 

 

구경은 마치고 이제 메뉴 주문하러 ~~~!!

추천메뉴는 아주 건강합니다 !!!!!!!!

금산에 위치해있어서 금산의 대표 인삼이 들어간 메뉴가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금산인삼차 금산인삼쉐이크 금산인삼 스무디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 좋아요오~~~

 

 

메뉴판 안내

추천메뉴 외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었어요 !

가격은 적당한것 같았구요

아이들 눈에 띈 것은 레인보우 아이스티 ㅋㅋㅋㅋㅋㅋ

복숭아 레몬 석류가 섞여있는 아이스티래용

맛은... 첫째는 좋아했고 둘째는 기본 아이스티가 낫다구

제가 맛을 보니 풍선껌맛????? 특이합니다 ㅎㅎ

 

 

진동키도 특별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NH카페 농협마크 땅 !

나 농협왔어~~~~

 

 

마시면서 집 가려구 포장했어요 ㅎㅎ

 

 

아메리카노와 저는 오랜만에 녹차프라푸치노가 먹고 싶어서

녹차프라페를 주문했는데

푸린남편이 맛 보더니 맛있다구 ㅋㅋㅋㅋㅋ

서로 사이좋게 번갈아가면서 먹었네용

그리고 여기 양이 많더라구요 !!!!

양도 많으니 뭔가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ㅎㅎ

 

쫄깃한 우유식빵이 맛있다고 해요 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빵도 꼭 같이 맛봐야겠어요~~~

특별한 농협카페 구경 잘 하고 왔습니당!!

 

 

이색적인 카페를 찾으신다면

충남카페 금산카페 진산농협 농협카페 어떠신가요???!

쉬었다 가기 좋아서 추천드립니다아~~

이상 농협카페 후기를 마칠게요 라니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