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카페 동구카페 대전 만인산 카페 하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아직 무서운 폭염이 지속되고 있는데요

그래도 입추라고 바람이 조금씩 부는것 같아요

저녁 공기가 조금 달라진듯한 기분이~~~

폭염도 곧 누그러지겠죠! 조금만 더 무더위 잘 이겨내보아요ㅎㅎ

어제 소개해드린 대전 신상글램핑

문글램핑에서 잘 머물고나서 바로 내려오면 보이는

카페에 들렸어요 오늘은 카페포스팅 이거갈게용~~~~

 

대전카페
대전동구카페
대전 만인산카페
카페 하소 입니다



 

문글램핑장에서 차로 5분도 안돼서 바로 밑에있는 힐링카페 하소입니다!

저도 근처 카페 찾다가 너무 가까워서 놀랐잖아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가까우면 너무 좋쥬~~~~~

대전 동구 산내로 257 카페하소

070 7760 0766

 

 

세스코멤버스 가입되어 있는 카페구요

카페가 엄청 깔끔해요!!!!

겨울왕국에서 나오는 순록 스벤이 반겨주네요 ㅎㅎ

 

 

메뉴판 안내

제가 갔을때 메뉴판을 자세히 보지 않았나봐요

호지차라떼가 뭐지???!!! 갑자기 포스팅하면서 궁금해졌어요

검색하니 일본식 녹차의 종류 중 하나라고 하네요 ㅎㅎ

시그니처 메뉴는 흑임자크림라떼입니다 !

 
 

여기 내부가 정말 깔끔해요 .....!!!!!!

분위기도 좋구요

저희는 거의 오픈하고 첫 손님이라 완전 여유있게 편히 즐겼어요ㅎㅎ

 

 

 

테이블은 전체적으로 다 낮더라구요 ㅎㅎ

 

 

단체석도 완전 가능~~~~ ㅎㅎㅎ

 

  

곳곳에 있는 초록이들 ~~~

저도 식물 잘 키우고 싶은데 생각보다 어렵네용 ㅠ,ㅠ

 

 

 

카페 하소만의 장점

전체가 초록초록~~~~~

좌식 테이블자리도 있는데 여긴 노키즈존입니다 !!

액자 아니구요 자연그대로 ㅎㅎㅎㅎ

자체 힐링이쥬????

 

 

눈도 마음도 편안해지는 초록뷰 ~~~~~

카페 하소 인테리어와 너무 잘 어울려요 ㅎㅎ

 

 

이 초록이도 너무 예쁘더라구용 !!!! ㅎㅎ

그리고 밤도 인테리어소품으로~~ ㅋㅋㅋㅋㅋㅋ

밤 보니까 밤 먹고 싶어졌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하게 진열이 되어있어요~~~

 

 

디저트 종류는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그건 좀 아쉽더라구요 ~~

 

 

 

레어치즈케이크가 맛있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주말에만 판다고 하는 청천벽력같은 소식...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쉽더라구용

※ 레어치즈케이크 드실분은 주말에 방문하세요!!!

 

 

아이들은 레몬에이드

저희부부는 커피~~~~~

아이들 음료는 테이크아웃에 담아주시더라구용 ㅎ

 

 

저는 시그니처 흑임자 크림라떼~~~~~!!! ㅎㅎ

 

 

흑임자크림 가득~~!!!

일단 크림먼저 듬뿍 먹어야쥬 ㅎㅎㅎ

흑임자러버 고소하니 맛나요

 

 

 

레몬에이드도 엄청 달지도 않고

로즈마리와 레몬청도 들어가 있어요 ㅎ

많이 안 달아서 저는 좋은데 아이들 입맛에는 살짝 심심했나봐요ㅎ

 

뭉게뭉게 피어있는 뭉게구름들 하늘이 너무 예뻤어요~~~

남편은 미팅이 있어서 조용히 미팅하고

저도 바깥 자연뷰 보면서 힐링했어요

평일 오전이라 손님이 저희만 있어서 더 여유있게 즐기고 왔습니당

 

 

야외 테이블도 있구요 ㅎㅎ

날이 좀 선선해질때 드라이브로 오기 좋을것 같아요!!

 

 

 

대전카페 대전동구카페 만인산카페

카페 하소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