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 근교 드라이브 옥천가볼만한곳 옥천카페 대청호카페 프란스테이션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 'U '*

장마라 정말 후덥지근한 날씨죠???~~~

비가 또 곧 쏟아질것만 같아서 조마조마해요 ~~

많은 비가 또 예상되니 다들 피해없게 또 조심하시구용!

저는 장마가 오기전에 부지런히 즐기고 왔어요 ㅎㅎ

오늘은 대전근교드라이브코스로

추천드리는곳

옥천 포스팅 올려볼게요~~

 

대전 근교 드라이브
옥천가볼만한곳
옥천카페
대청호카페
프란스테이션 후기 입니다


 

대전 근교드라이브 코스로 오기 좋은 옥천 !

저는 옥천이 이렇게 가까운지 몰랐어요 ㅎㅎㅎ

대청호가 보이는 액자뷰가 멋진 로스터리&브런치 카페 프란스테이션입니다

★ 영업시간★

월~토 11 : 00 ~ 20 : 30

일요일 12 : 30 ~ 20 : 30

라스트 오더 20 : 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충북 옥천군 군북면 성왕로 1873-10

0507 1365 8205

단체석 주차 포장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흔들그네도 있어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만 하쥬?

항아리도 많이 보이더라라구용 ㅎ

요새 아이들 항아리 보기 힘든데~~~

 

우리 전통의 미가 느껴지는 카페였어요

한옥느낌의 지붕과 내부는 현대와 퓨전으로 조화가 이루어진 카페입니다

토끼들 차 마시는 모습 그림 너무 귀엽쥬?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이더라구용~

화장실 여자는 1층 남자는 2층에 있었어요!

셀프테이블에는 물과 시럽 피클이 있었어요

 

메뉴판 안내

대표메뉴는 직접 로스팅한 향긋한 아메리카노

감기예방에 탁월한 청귤차

브라운치즈 크로플 그외 피자들이더라구요

음료메뉴와 커피메뉴들도 다양하게 있는편이였어요!

 

 

세트메뉴도 판매해요 !

피자에서 도우는 씬/흑미 둘중에 고를 수 있구요

저는 청귤에이드와 복숭아 아이스티 프란슈페너

다이나믹 고구마 무스 흑미 도우로 골라서 주문했어요~~

 

브런치 카페라 식사도 가능한 메뉴들이 있어요!

페퍼로니는 조금 매콤할 수 있어서

아이가 있다면 달콤한 다이나믹 고구마무스피자와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추천드려요~

그외 파스타와 필라프 리조또도 있었답니다~

 

 

아이들을위한 뽀로로주스도 있더라구요 ㅎㅎ

베이커리 메뉴로 말렌카케이크와 바닐라 카스테라가 있구

탄산수와 캔음료 사과쥬스 분다버그 자몽 등 병음료도 있었어요~~

 

 

내부는 나무로 되어 있는 멋진 층고높은 형태의 2층 카페였어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2층에 손님이 많아서 1층 넓고 조용한곳으로 앉았어요 ㅎㅎㅎ

 

 

2층의 모습입니다

액자 창가뷰 자리는 인기라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ㅎㅎ

액자뷰는 아니지만 조금 더 조용한 테이블자리는 에어컨도 있었고 안락해보였어요ㅎ

 

 

2층에서 내려다본 모습 ㅎ

큰 창뷰 초록초록한 나무와 대청호 뷰가 보여요~~~

그림 그려도 된다고 하셔서 둘째가 조용히 미술놀이 체험을 하고 왔어요 ㅎㅎ

 

저희가 머무른 자리인데요 ㅎ

테이블이 엄청 넓더라구요~~

단체석 자리~~~~ 아기의자 있었구요ㅎ

가족모임으로 모이기 좋을듯한 자리였어요

 

 

 

예쁜 거울이 있어서 찰칵

액자들도 걸려있고 나름 파티션도 있더라구요~

 

 

 

주문한 음료와 음식이 나왔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럼쥬?! ㅎㅎ

 

 

 

청귤에이드가 유명한것 같아서 커피 마시고 싶었지만 참고 주문해봤는데

진짜 에이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들 제꺼 뺏어먹고

에이드 좋아하신다면 청귤에이드 꼭 드세욤 밑에 청 잘 저어서 !!!

복숭아 아이스티도 달달하구 아이들 좋아할맛 ㅎㅎ

 

 

 

치즈가루 핫소스 다 제공해주더라구요!

 

 

고구마무스 피자

피자는 크게 기대안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조합으로만 ㅋㅋㅋ 치즈 콘 베이컨 고구마 연유?

달달한 조화 순식간에 해치웠쥬 ㅎㅎㅎㅎ

 

파스타 돌돌돌돌~~~

 

 

매콤한 청양 봉골레 파스타를 맛보고싶었지만

둘째가 워낙 맵찔이 ㅠㅠㅠㅠ

크림파스타로 주문했는데

오랜만에 크림 파스타 먹으니 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건강에 좋은 병아리콩까지 있었어요!ㅎㅎㅎ

 

그래도 커피가 빠지면 섭하쥬 ㅎㅎㅎ

달달한 부드러운 크림과 커피의 조화 프란슈페너~~~

커피 맛집이라 역시 커피도 맛있어용!

 

주변이 초록초록한 자연뷰라 다 예쁘게 나와요! ㅎㅎ

남편이 생일선물로 받은 토이 카메라인데

둘째의 장난감이 되었어요

귀여워서 찰칵

 

 

야외 테이블도 있었어요~~ ㅎㅎ

대청호 뷰를 바로 감상할 수 있는 곳!!

 

 

더운 여름에는 조금 힘들것 같지만 선선한 날씨

야외 테이블에서 자연뷰 보면서 힐링하면 딱 좋을것 같아요~!

 

 

대청호 뷰샷~~~~~~~

장마 오기전 맑은날 실컷 즐기기 !!!!

매일 흐림날씨보다가 맑은하늘보니 절로 힐링이네용 ㅠㅠ

 

이름모를 들꽃들도 너무 예뻐보이구요 ㅎㅎ

초록초록뷰에 절로 기분이 좋아져요

 

 

주변 구경하고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봤어요 ㅎㅎ

아래 주차장 만차시 도로변이나 버스정류장 옆에 주차가 가능한곳이였어요

그리고 이 전용계단으로 내려오는거였구요 ㅎㅎ

 

 

프란스테이션으로 내려가는 길 ~~

브런치카페로 강추 날씨도 좋았고

대전 근교 드라이브로 옥천카페 프란스테이션에서 힐링하구 왔어요 ㅎ

 

주변 실제 버스 정류장인데요

제 머리가 저렇게 난장판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자연스럽다며 찍어준다고 찍어준 사진인데

제 머리보고 말잇못 ㅎㅎㅎㅎㅎ

 

 

옥천가볼만한곳 브런치카페

옥천카페로 추천드리는 프란스테이션

대전근교 드라이브 코스로 오기 좋은것같아요~

이상 옥천카페 프란스테이션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