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대구 스파크랜드 동성로놀거리 대구 아이와가볼만한곳 관람차 롤러장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햇살이 짱짱 ~~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너무 좋아요!

환기 시키고 청소하니 너무 상쾌하네요~~ ㅎㅎ

오늘도 대구 포스팅 이어가볼게요 !

대구에 새로운 테마파크가 생겼는데

관광명소로 떠올라서 인기가 많아졌어요

멀리서보면 관람차가 반짝반짝 빛나서 더 눈에 확 띄어요!

 

대구가볼만한곳
대구명소

동성로놀거리
대구테마파크 
스파크랜드 입니다





 

 

대구 동성로에 New 테마파크 인기명소로 떠오른 스파크랜드입니다!

멀리서보면 관람차가 반짝반짝~~~

어 저기 어디지 하고 보게되는곳 ㅎㅎㅎ

★ 영업시간 ★

평일 12 : 00 ~ 22 : 00

주말 11 : 30 ~ 23 : 00

대구 중구 동성로6길 61 레드존 7~9층

053 230 2010

단체이용가능 주차 유아시설 (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스파크랜드에서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데요

레드존 블루존이 따로 있구요

네이버 예매도 가능

패키지로 끊어서 다양하게 타는걸 추천드립니다!

주말은 많이 복잡하니 평일이면 좋구요~

 

★ 스파크랜드 레드존 블루존 요금표 ★

 

 

레드존은 7~9층이구요

블루존은 5~6층입니다

둘다 네이버 예매도 가능하고 현장예매도 가능해요 !

 

 

 

야간에 보면 더 빛나는 스파크랜드 !

도심에 있는 테마파크라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대구 시내가 커도 아이들 놀곳이 집중적으로 모여있는곳이 없었는데

스파크랜드가 생기고선 엄청 좋아졌어요~

명절이나 주말은 정말 사람 많아요 ㅎㅎㅎㅎ

 

 

도심에서 즐기는 관람차 !!!!!

속초에서도 타보고 전주에서도 타보고 했는데

대구 관람차가 저는 개인적으로 진짜 무서웠어요 ㅋㅋㅋㅋㅋ

 

 

도심에서 즐기는 유일한 관람차 !

진짜 스릴장난 아니더라구용!?

남편이랑 같이 타서 그런가봐요 무게가 아무래도?ㅋㅋㅋㅋㅋ;

남편이랑 같이 벌벌 떨면서 탔는데

아이들끼리는 별로 안 무서웠다는 오잉 ㅋㅋㅋㅋ

 

 

레인보우 조명 화려하쥬?!!

저는 애들말고 푸린남편이랑 데이트로 잠깐 왔었는데

인증샷도 살짝 찍어봤었어요 ㅎㅎㅎ

레드존 관람차 후기는 여기까지 마무리할게용

 

 

다음은 블루존 롤러장 후기입니다 !

아이들이 제법 커서 탈것들이 많아서 즐길거리가 많더라구요~ ㅎㅎ

 

 

롤러장에 신기하게 인바디 측정기구가 있더라구용?!!!

ㅎㅎㅎㅎㅎ 아이들은 인바디 해볼 기회가 잘 없는데 체험 잘했어요~

공복상태에서 측정해야 정확하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구요

 

 

스파크랜드 롤러장은 사물함이 있어서 더 편하더라구요 !

겨울에 이용하면 부피가 큰 겉옷이 제일 문제인데

사물함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대신 유료가 아닌 무료라 닫히지 않더라구용!?~~

참고하시구요

불안하신다면 불편해도 직접 챙기시는게 좋아요^^;;

 

 

 

롤러화는 살균 건조기를 통해 살균 소독이 되어지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여럿이 사용하다보면 찝찝한데 이런 소독기 있어야죠

 

 

롤러스케이트는 200사이즈부터 나오구요

2시간 이용할 수 있어요 ~~

이용인원은 프리라고 나와있는데 제한을 하는것 같았어요~

저희가 처음에 갔을때는 대기가 필요해서 대기등록을 했거든요 !

 

 

롤러장에서는 안전장비가 필수 !!!

헬멧 무릎보호대 손목보호대 팔꿈치보호대

다 착용가능해야 입장 가능해요~~~~

 

 

지어진지 얼마 안된 새 건물이라 롤러장이 깨끗해요~~!!

신난 음악도 많이 나오고 추억의 노래 나와서 저도 신났네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더 여유있게 즐긴것 같아요~~

땀 뻘뻘~~~ 아이들 운동 최고 !!!!!!

롤러탈거면 옷은 가볍게 아이들 더워죽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롤러장 안에 벤치가 있어서

보호자들이 앉아서 지켜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롤러 인증샷 !

ㅎㅎㅎㅎㅎㅎ

사진엔 없지만 볼링장도 있어서 가볍게 한게임도 즐겼답니다~

놀거리가 다양하게 있는것 같아요 :)

 

 

신나게 롤러타고 관람차타고 ~~

마무리는 포토존에서 귀엽게 찰칵찰칵 ㅎㅎㅎㅎ

 

 

 

아이러브스파크 ❤

친구랑 함께해서 더 좋았던

스파크랜드 !!!

 

 

아이가 해보고 싶은것들이 많은데 다 못해서

아쉬어했어요~~~~~~ ㅠㅠㅠㅠㅠ

다음엔 패키지 끊어서 신나게 골고루 다 체험해야겠어요>ㅅ <*

대구 테마파크 스파크랜드에서

아이들과 좋은추억 쌓아보세요!

대구 동성로 오신다면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 대구 가볼만한곳 동성로놀거리 스파크랜드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