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성심당 딸기시루 설화시루 한정판매 롯데백화점 지하1층 매장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3월의 마지막 주 입니다!

남은 한 주도 더욱 힘내보아요~~~

이번달 결혼기념일을 맞아

성심당에서 핫했던 딸기시루

맛보게 되었어요~~~!!!

워낙 인기가 많아서 대기필수라 대전살아도

포기했는데 반가운소식이 있더라구요 ㅎ

인기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서

딸기시루 전용 매장이 새로 오픈!!!!

했다고 해서 맛보게 되었어요~~~~~~

 

대전 성심당
딸기시루
한정판매 설화시루
후기입니다

 


 

이번달 한정판매로 진행된 설화시루 !

운좋게 맛을 보게 되었어요~~~~

가격은 43000원 입니다 !

 

 

사실 처음은 실패했어요 ! ㅋㅋㅋㅋㅋ

딸기시루 전용 매장이 오픈한다고 해서 언제든지

살 수 있는거구나 하고 안심을했는데 주말은 예외였네요~~~🤣

4시에 매진이 되었다고 흑흑

 

 

특별한 결혼기념일인데 포기할 수는 없쥬...ㅋㅋㅋ

다음날 푸린남편이 다시 오픈런~~~~~

주말이라 직원분이 대기줄을 관리하고 계시더라구요~

※ 그리고 딸기시루 전용 매장은 지하1층 과일코너 쪽에 있어요!

 

 

위치가 정말 식품관 코너 가운데에 자리잡고 있어서

처음엔 어딨는지 몰라서 물어봤어요 ㅎㅎ

매진되었을때 모습입니다 ! 아무것도 없쥬?

 

하지만 매진되기전 상황은 다릅니다~~~!!!

딸기시루들이 계속해서 나오는 광경을 볼 수 있어요 ㅎㅎ

 

 

주말이라 직원분들이 분주하게 계속해서 포장하는 모습 !

 

 

한정판매 설화시루라 가운데 하얀 설화딸기가 포인트 !

 

 

포장직원분도 따로 계시구요 쌓여있는 케이크 상자들 ㅋㅋㅋㅋㅋ

오픈런 하니 마음이 안심되더라구요

전날 매진되어서 허무하게 간 경험은 다시 겪고 싶지 않았기에~

 

 

설화딸기는 꼭 안 익은것 같아서 맛이 없어보여요 ㅎㅎㅎㅎ

익으면서 분홍빛으로 물드는 희귀한 딸기라네요 !

 

 

구입하고선 가벼운 발걸음 ㅎㅎㅎㅎ

오픈런이라 맨발의 투혼 편하게~~~~

 

 

롯데백화점 대전점 24주년 기념이라 장식이 꽂혀 있었어요 ㅎㅎ

 

 

층층이 초코시트에 쌓여있는 딸기 ~~~

딸기가득 딸기시루 !!!!

 

 

비주얼은 증말 맛있어보여요 !!

합격합격

그리고 이 많은 딸기에 너무나 혜자스러운 가격

 

 

특별한날 먹기 딱이쥬~~~~ ㅎㅎ

너무 커서 먹기 부담스러운분들을 위한

1인 컵케이크로 미니버전 딸기시루가 나왔다고 하는데

맛보기로 미니사이즈도 좋을것 같아요!

 

 

딸기폭탄 너무 좋아요 ~~~~

 

 

 

케이크 자르면 딸기가 우수수수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

ㅋㅋㅋㅋㅋ

예쁘게 자를 수는 없어요

최대한 살살 조심스럽게 잘라주세요!!!

 

 

안에는 초코크림과 딸기가 겹겹 ~~

생각보다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빵이 초코 브라우니 느낌이라 커피랑 먹기 딱

많이 꾸덕하지는 않았구요!

 

 

그런데 초코빵에 딸기를 따로 먹는 느낌이에요

ㅋㅋㅋㅋ

한번 먹어봤으면 된걸루 !

딸기가 엄청 막 달콤하진 않았어요 ㅠㅠㅠㅠ

설향딸기도 그닥...

저희 뽑기가 잘못된건지? ㅎㅎㅎㅎ

살짝 아쉬운 느낌은 있었지만 가격대비 나쁘지않아용!

 

 

가성비하면 성심당 !!!!

딸기가 가득해서 가성비 딸기케이크로는 추천 드립니다 !

 

 

너무 기대하지 않고 먹으면 괜찮을것 같아요~~

양이 좀 있어서 여럿이서 먹는것을 추천드리구요

아니면 맛보기로 미니 컵사이즈 드셔보세용 !

 

 

이상 성심당 딸기시루 설화시루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