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대전점 셀프 스튜디오 커플사진 흑백촬영 사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목요일이네요~~

시간이 이렇게 빨라도 되는건지요!

비도오니 몸도 찌뿌둥하고 피로하지만

스트레칭도 하면서 더 힘내보자구요~~~

결혼기념일 셀프사진관

다녀왔습니다~~~!!

요새 MZ친구들 따라해본다고

방문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사진관
셀프 대여 스튜디오

오디티모드 대전점
odt.mode 흑백촬영 후기입니다



 

 

프라이빗한 룸에서 더 편안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곳

셀프사진관 셀프 대여 스튜디오 오디티모드 대전점입니다 !

대전 서구 둔산로 32-33 3층 301호

어디있나 봤더니 3층건물이더라구요 ~~

0507 1340 4105

★ 영업시간 ★

매일 13 : 00 ~ 21 : 00

남/녀 화장실 구분 반려동물 동반 와이파이 예약가능

 

 

현장접수도 가능한데 주말은 예약이 시간마다 차서

원하는 시간에 촬영을 못할수 있으니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원하는 시간대로 예약하시고 오세요! ㅎㅎ

 

포스터도 괜찮아보이더라구요 ??!

저희는 일단 처음와서 잘 몰랐기에 흑백셀프촬영 선택했어요 ㅎㅎ

 

 

간단한 설문지 제출하면 4컷 6컷 무료증정 이벤트가 있어요 !

무료증정 무조건 받아가세요 ㅎㅎㅎㅎ

무료증정 후기사진은 맨 마지막에 있습니다~~

 

★ 가격표 안내 ★

일단 기본적으로 오디티모드 2가지 촬영 패키지가 있는데

흑백이냐 컬러냐 그것만 선택하면 쉬어요 ㅎㅎ

촬영구성 안내
촬영 20분 + 셀렉 20분
2장 리터치 파일 및 인화 5x7
타임랩스 촬영 가능
웰컴 드링크
이벤트 참여시 오디티2컷 4컷 6컷 

 

 

그외 추가로 선택할 수 있구요~~

저희는 일단 너무 열심히 찍었기에 기념으로 원본파일도 같이 선택했어요

 

 

 

셀프사진관 신기신기 ㅎㅎ

스튜디오는 2개가 있었습니다!

 

 

탈의실도 있구 나름 화장대도 있어서 사진찍기전 단장할 수 있어요ㅎ

 

 

촬영을 끝내면 셀렉타임 ~~

이곳에서 이루어지구요 ㅎㅎㅎ

 

 

스튜디오 모습입니다 !

촬영 소품들도 준비되어있었고 ~

느낌은 스티커사진 찍는거랑 비슷해요 ㅎㅎㅎㅎ

배경컬러도 선택할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배경색은 화이트 베이지 스카이블루 촬영이 가능해요!

 

스튜디오 안에 또 거울이 있어서 좋았어요

거울샷 부부샷 오랜만에 ㅋㅋㅋㅋㅋㅋ

직원 안내 설명듣고 주어진 시간동안 찍으면 돼요 !

촬영시간은 20분입니다 !

옆에 타이머가 준비되어 있어서 시간확인 하면서

후다다다닥 찍으면 돼요

타임랩스도 찍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타임랩스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ㅋㅋ

셀프라서 더 편하게 촬영한것 같은데

포즈고갈로 지치기도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 미리 어떤 포즈할지 정해가시면 좋을듯합니다

 

 

 

20분이 순삭~~~~

남편 오랜만에 사진관에서 찍는 사진이라

힘들어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지치면 아니되오

간단한 설문지 작성후 받은 이벤트 사진 입니다 !

 

 

6컷 4컷 스티커사진 느낌도 나고? ㅎㅎㅎㅎㅎ

화질도 선명하고 굳굳

무조건 받으셔야해요 ~~~

 

 

셀렉은 2장뿐이라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원본파일 샀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흑백이라 분위기 있게 나오는것 같아요~~~

컬러가 아니라 덜 부담되고?ㅎㅎㅎㅎ

 

다음엔 컬러로도 도저언 ~~!!

포스터도 괜찮은것 같아서 기회되면

포스터로 찍어봐야겠어요 : )

셀프스튜디오 은근 편하고 재밌잖아요옹?

새로운 경험했습니다~~~~

여럿이 가서 사진 찍어도 재밌을것 같아요

프라이빗하게 편안하게

사진 찍고 싶으신분들 추천드려요~~~

 

이상 셀프사진관 오디티모드 대전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