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대전탈모 대전두피관리 관평동 두피케어 WT메소드 관평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일교차가 큰 날씨 건강 유의하시구요~~~

계속 흐리다가 맑게 개인 날씨보니까 기분이 좋네요 ㅎㅎ

 

저는 오랜만에 두피케어를 받고 왔어요!

두피 마사지만 받아도 개운하고

기분이 너무 좋아요~~~~

 

대전탈모
대전두피관리

관평동두피 관평동 탈모
WT메소드 유성대덕점
후기 남겨볼게요



 

대전탈모 대전두피관리전문점 WT메소드 유성대덕점입니다

동화울수변공원 인근에 위치해 있어요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65 3층 301호 입니다

관평동 스타벅스 맞은편 대게본가쪽 건물로 오시면 되구요

넓은 주차공간 2시간 무료주차라 부담이 없어요!

042 934 9345

✔ 네이버 예약 가능해요 !

 

 

두피/탈모/흰머리 케어 전문 센터구요

★ 영업시간 ★

월~금 AM 10 : 30 ~ PM 21 : 00

토요일 AM 10 : 00 ~ PM 17 : 00

※ 매주 일요일 공휴일 정기휴무!

 

 

국내최초 두피 탈모 흰머리 케어 전문센터더라구요 ~

이미 체인점으로 많이 있는곳이였는데 저희동네에도 생겼어요

탈모관리우수기업답게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었어요!

 

 

새로 생겨서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

인테리어가 예쁜곳이면 더 기분이 좋아지는 ㅎㅎ

생화도 있더라구요 꽃보면 기분이 더 좋아요

 

고객을 위해 마련된 셀프테이블까지 ~

 

 

먼저 상담하기전 기본적인 설문카드부터 작성하구요~

 

 

원장님과 1:1 맞춤 두피케어 진단과 상담 시작 !

제가 신경쓰이는 부분은 탈모케어라 탈모관련 상담을 받았어요

효과적인 탈모관리에 좋은 스페셜 MTS

세번째사진 보시면 니들을 이용하여 앰플 침투하는건데요

다회용으로 쓰는게 아니고 일회용이구요

피부에만 MTS가 있는줄 알았는데 두피에도 적용되서 신기했어요~

 

 

두피진단을 받기에 앞서 먼저 사진을 찍어요~~

 

 

적나라한 제 두피 상태를 알 수 있는 사진 !! 뜨앗 ㅎㅎ

저도 몰랐던 새로운 사실도 알게되구요 ㅠㅠ

 

 

모든 룸이 VIP 1인실로 운영되구요 !

파우더룸까지 완비 ~~~~

 

 

간식까지 무료로 제공되고 갖다주시는 서비스까지~~~

 

 

모든 룸이 VIP 1인실로 운영되고 있고

샴푸시 룸 이동 없이 모든관리가 한 공간에서 가능해요 !

쾌적한 인테리어와 시설로 편안하고 즐거운 힐링 타임~~

 

 

먼저 스타트관리로

목과 어깨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와 두피 지압

그리고 스켈링을 받았어요

두피의 노화된 각질 및 노폐물을 제거하고

멘톨 성분으로 시원한 청량감과 비타민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보습을 높여준대요

완전 시원했어요~~~~~

 

 

그리고 디톡스 두피팩과 미스트 !

두피팩은 두피 진정효과와 모공 속 산화된 노폐물을 흡착 및 제거

미스트는 두피와 모발에 수분공급 및 모공을 열어

노폐물이 쉽게 떨어질 수 있도록 연화시킨대요

아쿠아펀치라고 분당 1800회 파동으로 수압 마사지도 받구요 !

 

 

마지막 엔딩테라피로 끝

정말 너무 편안한 느낌이라 졸뻔 했어요~ 짱

샴푸도 너무 시원하게 해주시고 마사지까지 완전 힐링 !!!

 

 

파우더룸에 없는게 없어서 놀랐어요 !

다이슨까지 완벽제공 ㅎㅎㅎㅎ

머릿결도 완전 부들부들하고 두피도 개운하고 완전 만족

 

WT메소드만의 독자적이고 탁월한 제품으로

많은 고객분들께 만족감을 선사합니다 !

 

 

관리가 끝난 후 주의사항도 안내받았구요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좋았어요~~

 

 

두피모발 전문교육을 이수한 트리콜로지스트의

1:1 맞춤 진단 프로그램을 받아보세요~~~

완전 만족하실겁니다 !

 

관평동 두피케어 WT메소드 유성대덕점에서

탈모관리도 받고 힐링하러 와야겠어요~!

 

이상 대전두피관리 대전탈모관리 관평동두피케어

WT메소드 유성 대덕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