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대전 실내데이트 대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대전시립미술관 대전 문화생활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날씨가 너무 좋아요

 또 완연한 봄날씨 주말이네요 ㅎㅎ

다가오는 주말

아이들과 가기좋은곳 포스팅 해볼게요

 

 

 

대전 실내데이트
대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대전 문화생활
대전시립미술관 입니다



 

초여름 같았던 집에만 있기 아까운 날

아이들과 나들이로 엑스포광장에 다녀왔어요

엑스포다리 건너오면 곳곳에 쉼터가 잘 되어있어서

가볍게 피크닉장소로 이용하기 좋아요~

피크닉겸 준비해온 점심을 먹고 자전거도 신나게 탔어요~~~~~!

 

 

엑스포 시민광장에서는 자전거를 대여해서 탈 수 있는데요~~

(작년사진이라 계절이 달라 옷이 다릅니다 ㅎㅎ)

2인용 자전거도 있고 가족자전거 네발자전거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자전거는 필수코스라 꼭 타게 되네요ㅎㅎ

열심히 달리니 너무 더워서 시원한 쭈쭈바로 재충전 하고

시원한 실내 미술관으로 이동!!!!

 

 

대전시에서 운영하는 현대미술관으로

지역미술은 물론 한국 현대미술의 발전에 기여하고

시민의 문화생활을 돕기 위해 98년에 설립된 대전시립미술관입니다

근처 한밭수목원 예술의전당 엑스포광장 이응노미술관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큰 단지를 이루고 있어 인기가 많은곳 입니다

대전 서구 둔산대로 155 둔산대공원

0507 1378 7370

 

 

★ 운영 시간 ★

화~일 AM 10 : 00 ~ PM 18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마지막 주 수요일 20 : 00 까지

 

 

 

 

대전 미술품 직거래가 프리마켓이 열리네요

이번주말 미술관람도 하면서 프리마켓도 구경해보세요 !

 

 

무료는 아니지만 무료에 가까운 착한 입장료 입니다 !

성인 500원 어린이 300원

 

도슨트 전시해설을 원하시는분는

운영시간에 맞춰서 모이면 될것 같아요

주말 공휴일은 세 차례 운영이 되네요

 

 

아이들과 오랜만에 조용히 작품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지니 좋았어요

자기 취향에 맞게 꽂히는 작품도 알아보구요~

 

 

요 스테인드글라스 작품이 사진이 잘 나와요 !

예뻐서 계속 보게 되더라구요 ㅎㅎ

 

 

인증샷도 예쁘게 남겨보구요~~ ㅎㅎ

 

 

요즘 자극적인 디지털 중독에 빠지기 쉬운 아이들에게

온전히 차분하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주고 싶었어요 !

 

 

도예작품도 만나봤구요~~

 

 

스크린이 있어서 영상을 더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조금 더 미술과 가까워질 수 있는 시간이 아닐까 싶어요 ㅎ

 

 

우리나라의 미술관 역사도 알 수 있었어요~

 

여기 복도 그냥 지나치시는데

사진 찍으면 너무 예쁜 포토존이니까 꼭 사진 찍고 가세요 ㅎ.ㅎ

 

 

그리고 5전시실에서는 어린이미술기획전이 열렸는데요

몸-짓하다 주제로 몸으로 직접 체험해보는 미술까지

직접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신기한 아트 페이스 갤러리가 있어서

원하는 작품 배경으로 아트샷을 찍을 수 있어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대전시립미술관에서 작품도 구경하고 멋진 추억을 남겨보세요~

 

 

 

날이 좋은 이번주말 나들이장소로도 추천드립니다

 

이상 대전실내데이트 대전가볼만한곳

대전시립미술관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