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롯데월드 감성교복 교복대여 가격 사이즈 반납 및 가족사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5월은 가정의 달이죠!

부부의 날이 첫째 생일이라

겸사겸사 매번 가족여행을 떠나요~~

이번 여행은 마지막 어린이를 위한 여행

롯데월드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롯데월드는 교복입고 노는거라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가족여행 컨셉은 교복으로 도저어언 하고 왔습니다

 

 

 

 
 

 

롯데월드
감성교복

교복 대여 및 후기 입니다



 

 

어느순간부터 롯데월드에서는 교복입고 노는게 유행이더라구요~~?!!

놀이공원에는 머리띠가 유행이였는데 ㅋㅋㅋㅋㅋㅋ

이젠 교복 + 머리띠 인가요

그래서인지 교복점이 유명해졌어요~~~

저희도 언제 다같이 교복입고 놀지 몰라서

가족여행 컨셉을 교복으로 잡았습니다! 😎

롯데월드 내에 교복점만 4곳이 있는걸로 아는데요

저희는 감성교복점으로 방문했어요!

★ 영업시간 ★

매일 09 : 00 ~ 21 : 3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월드 어드벤처 외부 지하 1층에 있어요!

0507 1404 1105

 

 

이 교복 입으면

빛나는 일 생길 거에요 !

자기도 빨리 커서 교복입고 싶다는 딸 ㅎㅎㅎㅎㅎ

둘째 여름옷인데 꼭 교복같죠???

요즘은 교복처럼 옷이 나와요 ~~

그래서 더 좋아하는것 같기도 해요 ㅎㅎㅎㅎㅎ

 

 

 

교복입고 놀거라면

일단 도착해서 접수부터 해야해요 !!

대기가 상당하더라구요~~~~

나름 일찍 왔다고 생각했는데 오산

놀기 좋은 계절이라 영업전부터 미리 도착해있는 방문객들이 많았어요

일찍 오지 않으면 
원하는 디자인 사이즈가 없을 수 있어서

※ 오픈런 필수 입니다 

그리고 안에 손님들로 엄청 복잡하고 내부가 좁아요 !!!!

정신없다는점 감안하시고 ~~~

원하는 교복은 빨리빨리

피팅룸도 대기필수라 맘에드는거 있음 후딱 입고 결정하는게 좋아요



 

감성교복에서는 대여시 준비물이 있는데요

바로 신분증 입니다 !

학생은 학생증과 보증금도 있어요~

보증금은 인당 1만원 이구요 성인은 X

교복요금은 기본세트가 2만원

추가는 따로 요금 있어요 !

※ 피팅 디자인은 두개만 가능하구요~~~

추가피팅시 추가요금 부과되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판매용품도 따로 있으니 필요한게 있다면 구입할 수 있어요

속바지 양말 스타킹은 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아요!

 

 

매장에서는 가방 반입 금지입니다~

개인 물품은 코인 락커에 이용하시거나

대여점에서 주는 에코백을 들고 다니시거나 해야해요

개인 짐 두고가면 무조건 보관비 만원발생하니 주의하세요!

감성교복 안에 있는 캐비넷을 이용할 수 있는데

여유가 많지 않아요 이용요금은 1500원 현금

 

저희는 무거운 짐이 별로 없어서 그냥 에코백 들고 다녔어요~~

가족끼리 교복컨셉이라 조금은 부끄러웠지만?

롯데월드에서는 이해해주니까 당당하게!

교복은 저희 부부만 대여했구요 ~

아이들은 집에 있는 옷 입었어요 ㅎㅎㅎ

 

얼마만에 오는 롯데월드인지

저도 설레더라구요~~~~

추억의 롯데월드 ❤

 

 

단체사진도 한번 찍어야쥬 ? ㅎㅎㅎㅎㅎ

 

 

정말 교복같은 아이옷 잘 어울리죠? ㅎㅎㅎ

이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정말 더웠어요~~~

야외는 좀 있다가 아이가 더워해서 실내로 이동

그나저나 츄러스 왜 이렇게 맛이 없는거쥬?

가게마다 다른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인형이 너무 좋은 둘째 ~~

럭키럭키 한번에 뽑았어요 !!!!

표정에서 숨길 수 없는 찐행복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했네요~~~~

 

 

무서운거 잘 타는 아들은 남편과 같이 부자 데이트를 하고

놀이기구가 아직 무서운 둘째는 저와 모녀 데이트로 따로 즐겼습니다~~

 

 

그래도 얼마만에 입어보는 교복인데

인증샷은 남겨봐야쥬 ㅎㅎㅎㅎㅎ

네이비 색깔로 맞춰봤어요~~~

리본이나 넥타이도 해보고 싶었지만 어울리는게 없어서 패스

 

확실히 교복은 하복보단 춘추복 동복이 더 예쁜것 같아요 !!!!!

제가 생각한 교복감성은 이게 아니였지만 ?🤣

더워서 춘추복까진 안되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은 XL 허리는 32 사이즈 입었고

저는 44사이즈 옷 입었어요~

55입으려 했는데 헐렁해서 44가 맞더라구요

여자 옷 사이즈는 33부터 있구요!

사이즈가 좀 크게 나온것 같아요 ?

 

 

오전에 와서 마감까지 즐겼으니 신나게 즐겼다고 할 수 있겠죠?

퍼레이드 보고 마무리 ㅎㅎㅎㅎㅎㅎ

마감은 9시 30까지라 반납도 대기가 필요해서

마감시간 맞춰서 환복하고 교복 가져가면 더 편해요 ~~~~

 

 

회전목마에서 다같이 인증샷을 찍었어야 했는데 !!!

대기가 많아서 넘 아쉬었어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아이들과 특별한 추억을 남긴것 같아요 :D

예쁜교복 입고 특별한 추억 남겨보세요~~~ 

 

이상 롯데월드 감성교복 교복대여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