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대전마사지 유성마사지 스킨앤토크 엔더몰로지 관리 하체관리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요새 왜 이렇게 피곤한거죠?ㅠㅠㅠㅠㅠ

몸도 무겁고 찌뿌둥한게 ~~~~~

마사지가 필요한것 같아서 급 하체관리를 받고 왔어요~~

마사지는 힐링이에요!!

나를 위한 선물~~~~~❤

 

대전마사지
유성마사지

봉명동 스킨앤토크
하체관리 후기 입니다

 


 

대전피부관리 유성바디관리 유성리프팅관리 대전지방흡입후관리 전문센터 스킨앤토크입니다

하체가 잘 붓는 타입이라 하체관리를 받으러 다녀왔어요!

대전 유성구 대학로 60 매드블럭2층 215호

유성온천역 7번 출구에서 557M

유성 벤츠매장 옆건물 영풍문고 빨간벽돌 건물이라 찾기 쉬어요!

0507 1327 6164

★ 영업시간 ★

월~토 AM 10 : 00 ~ PM 20 : 00

토요일만 18 : 00 까지 영업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예약 와이파이 주차

 

스킨앤토크 봉명점은 특히 다이어트 관리 전문센터인데요

다이어트 지방흡입 후 셀룰라이트 부종 통증 산후관리 다양하게 관리를 할 수 있는곳이에요

 

 

직통연결번호도 바로 나와있구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해서 원하는 날짜에 편하게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

 

 

웨딩케어 관리도 같이 할 수 있는곳이라 신부님들 관리도 받을 수 있어요~~

피부도 관리받을 수 있는 곳이라 관리가 아주 다양했어요~~

들어가면 폭신한 귀여운 리본슬리퍼를 주시더라구용 ㅎㅎ

 

너무 하고 싶은 윤곽관리~~~ ㅎㅎㅎㅎㅎ !!!

하지만 더욱 급한것은 하체이기에 하체에 집중

 

 

다이어트 관리 패키지

윤곽 패키지 등 행사 할인안내 입니다

자기한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혜택도 받으면서 이용해보세요~

윤곽 관리 탐나네요~~~!!! ㅎㅎㅎㅎ

 

VIP 관리실이 따로 있었구요~~

 

 

관리실은 VIP까지 총 3곳이 있었구요

내부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잘해놨어요~~

 

 

제가 관리받는 곳은 룸 2번이였구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이 기계가 바로 바디케어에 효과적인 엔더몰로지 기계입니다 !

압도 조절가능하구요 ~~~

고생한 나의 하체를 부탁해~~~~~ ㅎㅎㅎㅎ

이 엔더몰로지 기계는 지방에만 반응을 한대요 ~~~

신기하쥬?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방이 많은곳에는 더 소리가 난다는!!!!

집중적으로 고민이 되는 부분을 관리할 수 있을것 같아요

 

 

 

거울이 있어서 제가 관리받는 모습도 잠깐씩 볼 수 있어요~~

관리받다보면 어떻게 하는지 궁금할때가 있잖아요?ㅎㅎㅎㅎ

궁금증도 해결되구요

압이 생각보다 세서 저는 살짝 약하게 줄여달라고 했어요~~

참을 수 있을정도로 너무 아프지않게 압조절 하면 될것 같구요!

저는 하체가 특히 잘 부어서 ㅠㅠㅠㅠㅠㅠ

진짜 종아리가 넘 피곤해요

묵직한 제 종아리 뿌시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역시 수기 마사지로 ~~~~~~~

기계도 시원한데 마무리는 수기 마사지로 받으니 훨씬 더 좋았어요

그리고 솔트오일 바르고 마사지와 찜질로 끝냈습니다!

마사지 시간은 왜 이리 금방 가는거쥬! ㅠㅠ

잠깐 누웠는데 60분이 휘리릭~~

끝나지마 ㅠㅠㅠㅠ ㅋㅋㅋㅋ

 

뭉친 다리근육 찌뿌둥한 하체 피로도 풀고~

저에게 안성맞춤이였던 하체케어 :D

직원분도 친절하고 만족스러웠던 마사지였습니다

이상 대전마사지 대전바디케어 셀룰라이트관리

엔더몰로지관리 봉명동 스킨앤토크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