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트레이더스 밀키트 추천 사천소고기마라탕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피곤하지만 새벽수영하고 와서

오전은 너무 상쾌해요! 이 컨디션이 오래가야하는데 ㅋㅋㅋㅋ

오후되면 피로가 몰려와요~~~

날도 더워져서 슬슬 밥하기가 너무 귀찮아지려고 하는데

다들 밥하기 힘들지 않으신가요?!ㅠ_ㅠ

요리하기 귀찮을 때 딱인 밀키트가 눈에 들어왔어요!

마트갔다가 오랜만에 밀키트를 사봤는데 괜찮아서 후기 올려볼게용

 

 

트레이더스 밀키트 추천
마라탕 밀키트

사천소고기마라탕 후기 입니다 






오랜만에 밀키트를 사봤어요 ~!
밀키트 요즘 없는게 없죠 ㅎㅎㅎㅎ
트레이더스에서 나온 사천소고기마라탕입니다
가격은 행사해서 15980원에 구입~~
행사할 때 맛봐야쥬 ㅎㅎㅎㅎ

 

마라향을 머금은 소고기와 푸주, 분모자, 건두부, 당면 등

다양하나 토핑을 담아낸 마라탕이구요

얼얼하고 매운맛을 구현한 사천식 마라탕이라고 해서 사봤어요 ~

 

 

한눈에 봐도 토핑이 다양하게 들어있죠???

마라탕도 이젠 밀키트로 집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다니 ㅎㅎ

 

★ 조리방법 ★

모든 재료를 넣고 중불에서 약 10분간 끓이면 끝 !!!

화조유는 기호에 맞게 진한 마라맛을 원할 때 추가로 넣어주세요

소스는 꼭 짜서 넣으라고 되어 있었어요~~

용량은 1885g 열량은 1480kcal

오 생각보다 마라탕도 칼로리가 높네요?ㅎㅎㅎㅎㅎㅎ

하지만 높은게 원래 맛있는 법

 

 

 

소스와 화조유가 따로 동봉되어 있구요~~

소스는 진한양념이라 안 튀게 조심조심 ㅎㅎㅎㅎㅎ

화조유가 추가소스로 되어 있어서 취향에 따라 맵기조절 가능해요

저는 안 넣고 먹었는데도 약간 얼얼하면서 딱 좋았어요~

 

 

원래 이 냄비째로 올리고 끓이면 되는데

인덕션은 사용불가하다는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겠어요 옮겨야쥬 ㅎㅎㅎㅎㅎㅎ

 

 

 

인덕션 냄비로 뿅 !

그리고 추가적으로 야채 집에 있는것들을 더 넣어서 푸짐해졌어요~~~

단호박과 알배추 숙주 추가했습니다~~

 

 

양은 성인 2인기준인것 같은데 약간 부족할 수 있어요!

집에 남은 채소나 당면같은거 추가해서 먹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대신 맛이 좀 싱거워질 수 있으니 간 보면서 넣어주세요~~

 

 

 

개인적으로 당면 분모자 같은 탄수화물이 좀 있어야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채소는 금방 소화되니까 ㅎㅎㅎㅎㅎ

 

 

자 동봉된 소스 붓고 10분만 기다려봐요~~~~~

 

 

지글지글 보글보글

맛있는 마라탕 냄새~~~~~~~~

 

 

얼큰한 국물~~~~~~

집에서도 이렇게 간편하게 마라탕을 즐길 수 있다니 넘 좋은데요?

사천 마라탕이라 아이들에게 조금 매울 수 있어요~

 

얼얼하면서 매콤한 사천식이라 푸린부부 입맛에는 딱~~~

아주 그냥 순삭해버렸답니다~

채소 더 넣어서 먹길 잘했어용 ㅎㅎㅎㅎ

 

잊을만하면 계속해서 생각나는 맛 마라탕 ~~~~~~

밀키트로도 잘 나오니 너무 편해서 좋네요!

종종 트레이더스에서 보이면 사와야겠어요~~

마라탕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캠핑이나 야외용으로 가져가기 좋을것 같아요 👍

이상 트레이더스 밀키트 사천소고기마라탕 마라탕 밀키트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