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잠실 가볼만한곳 스스로 키자니아 서울 어린이 직업체험 고학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서울여행에서 롯데월드 갔다가 다음날 코스로

키자니아를 선택했어요~

같은 롯데월드 안에 있는 건물이라 동선이 괜찮더라구요!

오랜만에 서울와서 저희끼리 데이트도 할겸

스스로 키자니아를 예약했는데 다 케어해주시니 편했어요

스스로 키자니아를 선택하면

엄마아빠는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장점 ㅎㅎㅎㅎ

 

 

잠실 아이와 가볼만한곳
어린이 직업 체험 실내 테마파크
스스로 키자니아 서울 후기 입니다


 

잠실 아이와 가볼만한곳 어린이 직업 체험 키자니아 서울 테마파크 입니다

롯데월드 매표소에서 올리브영있는 쪽으로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있어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240 키자니아 서울

잠실역 4번 출구에서 144M

02 1544 5110

★ 영업시간 ★

1부 10 : 00 ~ 15 : 00

2부 15 : 00 ~ 19 : 30

예약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와이파이 놀이방

 

 

★ 요금 안내 ★

인원수에 따라 종일권 반일권으로 가격이 달라져요

저는 종일권으로 예약했구요

요금은 1인기준입니다

 

 

키자니아, 멋진 어린이들의 나라

체험과 놀이,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www.kidzania.co.kr

 

★ 주의사항 안내 ★

※ 스스로 키자니아는 초등학교 1학년 이상부터 참여 가능

예약/취소는 기준 4일전까지 가능

 

 

★ 스스로 키자니아 혜택 안내 ★

키자니아 7시간 이용권

전문 ZV 케어

패스트 트랙 5분 선입장

맛있는 점심식사 제공

캐릭터 에코백

영어를 잘하는 친구들은 영어반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타임티켓 안내 ★

카드만 가능 현금 불가

타인에게 양도 불가

반일권 고객 어린이 1인 최대 2매 가능

종일권 고객 어린이 1인 최대 3매 구매 가능

직업 1개 당 4천원

기다리는 시간을 단축하는 타임티켓으로

시간 제한없는 자유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해요

부모가 같이 참여하는 경우 활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포토카드도 체험하고 만들어주는데 추가로 더 가지고 싶은 친구들을 위해

만들어 줄 수 있어요~~!

 

 

스스로 키자니아를 예약하면 예약 당일 담당자로부터 오전 9시 20분에 전화가 와요!

별도로 발권을 할 필요가 없어서 9시 30분까지 시간 맞춰 가면 됩니다ㅎ

공항처럼 되어 있더라구요~~

어디 떠나는 기분 ㅎㅎㅎㅎ

 

월요일 예약했는데도 손님들이 정말 많았어요~!

주말은 아마 더 많겠죠!!!? ㅎㅎㅎㅎ

 

 

 

대기 라운지에서 기다리다 담당자 분 만나서 에코백과 선물 받고

간단히 인사하고 바이바이~~~~~

키자니아에 진작히 데려가줬어야 했는데 ㅠㅠㅠㅠ

너무 늦었지만 늦게라도 체험시켜주고 싶었어요

고학년은 시시하다고 해서 조금 걱정됬는데 이미 예약한걸요 😂

 

 

진짜같은 탑승권 ㅋㅋㅋㅋㅋ 귀엽죠?

안내사항을 주셔서 한번 읽어보구요

★ 주차권 안내 ★

차량 1대당 최대 6시간 제공

3시간 추가 주차권은 1층 안내데스크 방문

오후 4시 이후 수령 가능하다고 해요 !


★ 체험활동 사진 ★

 

 

 

 

 

체험은 1부 2부 종일권으로 다 체험하고 왔구요

소방서, 채소과일 연구소, 택배서비스, 탐험 훈련센터, 유제품 개발센터,

친환경 에너지 발전소, 은행, 운전면허시험장,음료수공장, 쿠킹스쿨,천문우주센터

- 총 11개 체험하고 왔습니다

 

점심식사도 제공되니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로만 있어서 편식은 없을것 같아요ㅎ

부족하면 바로 리필이 가능하구요

아이 말로는 밥이 너무너무 맛있었다고 해요 ㅎㅎㅎㅎ

밥 걱정은 안해도 되니 편하게 밖에서 식사하세요~~

 

 

담당자분이 체험할때마다 설명과 사진 및 영상을 보내주시는데

사진은 잘나온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복불복이라 선택해서 저장하세요 ~~

음료수공장에서 찍은게 저는 제일 귀엽더라구요ㅎ

 

 

인화해서도 주시더라구요~ ㅎㅎ

 

 

유니폼 입고 설명들으며 간단히 체험도 하고

자격증 포토카드 및 통장 카드도 만들고

키자니아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돈 키조로 체험하니 재미는 있었을것 같아요~

유아부터 할 수 있는 체험도 많아서 크게 어려운것 없는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보니 고학년은 많이 시시할것 같습니다 ^.^;;

저희 아이도 좀 시시해했는데 한번쯤 체험해본걸로 만족!

최대 3~4학년?까지 추천

그 이상 고학년은 아이가 많이 시시해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스스로 키자니아 덕분에

엄마아빠 자유시간도 얻고 데이트도 하고 좋았어요 !~

보호자 없이도 다양하게 체험이 가능하고

카톡으로 사진이 바로 전송되니 안심도 되고

점심식사도 제공되니

더 편하게 체험할 수 있어서 저는 스스로 키자니아 추천드려요

 

이상 잠실 아이와 가볼만한곳

어린이 직업체험 키자니아 서울 테마파크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