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대전건담 건담베이스 대전복합터미널점 프라모델 아이들 장난감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갑자기 비가 많이 내렸어요~~!!!

평년 기온 같지 않게 너무 포근하고

날씨가 정말 변덕이네용ㅠㅠㅠㅠ~

아무래도 비가 오고 흐린날은 실내에 더 머물게되는데요

 

오늘은 아이들 어른들 장난감천국
프라모델 건담세상

대전 건담베이스 대전복합터미널점
후기를 남겨볼게요 

 

히 남자아이들에게 인기만점 키덜트도 지나치지 못하고 가는곳

건담베이스 대전복합터미널점 입니다!

대전 동구 동서대로 1695번길 30 대전복합터미널 동관

042 625 2805

주차가능

 

 

★ 영업시간 ★

AM 11 : 00 ~ PM 21: 00

연중무휴 !!

주차정산은 구매금액 5만원부터 30분 정산

주차 정산은 최대 1시간까지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차권은 결제시 미리 꼭 말씀하시구요

 

 

 

20주년 기념 스페셜 프로젝트 행사

관심있으시다면 참고해주시구요 !

 

 

들어가자마자 신상품 코너가 딱 ~~!

ㅎㅎㅎㅎ

이제부터 아이들 눈 돌아갑니다

 

 

내부는 굉장히 진열이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아빠와 아들 신났습니다 ㅎㅎㅎㅎ

 

 

나에게 맞는 건담과

내가 좋아하는 프라모델 타입도 알아볼 수 있더라구요 ㅎㅎ

 

 

건담에 대해 문외한인 라니는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귀엽고 친숙한 피규어들을 구경했어요 ㅎㅎ

라이언프렌즈랑 피카츄 너무 귀엽쥬 ㅠㅠㅠㅠㅠ

 

 

요즘 재밌게 보고 있는 드라마 닥터슬럼프 !

추억의 아리도 보구요 ㅋㅋㅋㅋ

도라에몽도 살짝 구경~~~

 

 

명작이라는 드래곤볼 ~~~~~!!!

알아볼 수 있는 캐릭터들에게만 집중했어요 ㅋㅋㅋㅋ

 

 

원피스는 배 모형으로 된게 있더라구요~~~ !

 

 

으 ~~

다시봐도 무서운 오징어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의 로망이죠?!! ~~~~

ㅎㅎㅎㅎㅎㅎ

다 모아서 전시하면 진짜 뿌듯하긴 할것 같아요 !

컬렉션 한번 모으면 멈출 수 없을듯^.^;;

 

 

가격표가 제시되어 있구요

그리고 건담 인기가 대단한가봐요

일시품절인 상품이 진짜 많았어요!!!! ㅠㅠㅠㅠ

 

 

초보자 추천 제품도 있더라구용 !

아이가 방과후 수업때 첫 프라모델 수업 듣고 완전 푹 빠져서

힘들었던 시절이 있었어요ㅎㅎㅎ ;;

공감하실분 있으실까요?! ㅋㅋㅋㅋ

 

 

 

조립에 있어서 필요한 제품들도 같이 판매중이더라구요 ㅎㅎ

 

 

오랜만에 만난 건담 무엇을 고를지 세상 진지합니다 !

ㅋㅋㅋㅋㅋㅋㅋ 딸 아닙니다 아들이예요

머리를 기른다고 해서 묶고 다니는데 다 딸로보네요 ;;; ㅋㅋ

 

 

전시가 정말 잘 되어 있죠???

보면 볼수록 욕심이 날것 같아서 얼른 구경 마무리를 ㅋㅋㅋㅋㅋ

 

 

★ 건프라 등급안내 ★

등급 안내도 나와있어요 !

최소는 80MM

최대는 375MM 메가 사이즈 모델까지 있네요~~~

 

 

다 같은 건담이 아니쥬 ~~!!! ㅎㅎㅎㅎ

무기부터 포인트 섬세하게 하나씩 다 달라요

 

 

 

 
비싼건 30만원 이상도 가더라구용 !!!
 
 
 

 

이건 좀 색다른 건담스타일 ~~~~! ㅎㅎㅎㅎ

 

 

상품 구입시 반품 및 교환은

구입 날로부터 14일 이전만 가능하구요

안내서를 같이 주니까

자세히 꼭 읽어보세요 ~

품절인 상품이 많아 고르는데 조금 어려웠지만

하나 얻구 행복한 건담쇼핑을 마쳤습니다 ㅎㅎ

 

 

 

건담 인증샷 찍고 행복하게 마무으리~~~!!

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기에 한번 꽂히면 요지부동

결국 이틀만에 다 만들어버렸네요

천천히 오래 즐겨주면 하는 엄마의 마음과 달리 ^.^

ㅎㅎㅎㅎㅎㅎㅎ

 

 

집중력 기르기에 효과적인 취미

건담 !!!!

아빠와 아들이 제일 행복해한다는

건담베이스

아이들 인기 선물로 추천드려요~~~~

 

이상 대전건담 건담베이스 대전복합터미널절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